MOVIE

블랙핑크 리사,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연 확정…“‘노팅 힐’에서 영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넷플릭스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리사가 넷플릭스의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발표하며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출처: KBS 뉴스

“‘노팅 힐’에서 영감”…케이티 실버만 집필

넷플릭스에 따르면 이번 작품은 배우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가 주연을 맡았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노팅 힐’(1999)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각본은 영화 ‘북스마트’,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등을 집필한 작가 케이티 실버만이 맡았다.

다만 작품의 정식 제목과 공개 시기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화이트 로터스 시즌3’ 이어 연기 행보 본격화

리사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뒤 글로벌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해 공개된 HBO 드라마 ‘화이트 로터스 시즌3’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는 마동석, 이진욱 등과 함께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액션 영화 ‘타이고’를 촬영 중이다.

저예산·약한 티켓파워 논란에도…영화 ‘신의악단’, 100만 관객 돌파 비결은?

버셀, ‘바이브 코딩’ 실무 적용 겨냥해 개발 플랫폼 전면 개편

‘운빨존많겜’ 펫·룬 뽑기 확률 오류 확인…개발팀 “전면 사과 및 보상 진행”

“작을 뿐, 부족하지 않다” – 미니 PC를 둘러싼 4가지 오해와 진실

서부산에서 만나는 부산 독립영화의 현재…‘부산로컬시네마클럽’ 기획전 개최

블랙핑크 리사,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연 확정…“‘노팅 힐’에서 영감”” 에 달린 1개 의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